ตั้งค่าการอ่าน

ค่าเริ่มต้น

  • เลื่อนอัตโนมัติ
    ฟังเพลงเพราะๆ หวานโดนใจหลายคน

    ลำดับตอนที่ #145 : Sang Uh Reul Sarang Han In Uh (Female Ver.) - Park Hee Kyung( My Girl -OST)

    • เนื้อหานิยายตอนนี้เปิดให้อ่าน
    • 382
      0
      17 ก.พ. 50






    http://stream.popcornfor2.com/mygirl-10-sang%20uh%20reul%20sarang%20han%20in%20uh%20(Female%20Ver.)%20-%20Park%20Hee%20Kyung.wma


    Sang Uh Reul Sarang Han In Uh (Female Ver.) - Park Hee Kyung( My Girl -OST)

    Lyric



    말로 할 순 없었지만 처음 보던 그때부턴가 봐
    มัล-โร ฮัล ซุน ออป-ซอด-จี-มัน ชอ-อึม โพ-ตอน คือ-เท-พู-ทอน-กา พวา
    내게로 와 나를 다치게 할 것도 난 알아
    เน-เก-โร วา นา-รึล ทา-ชี-เก ฮัล คอด-ดด นัน อา-รา

    너무 많이 놀라지도 설레지도 아프지도 말고
    นอ-มู มัน-ฮี นล-รา-จี-โด ซอล-เร-จี-โด อา-พือ-จี-ดด มัล-โก
    가끔씩은 지루하다며 투정하는 사랑
    กา-คึม-ซือ-คึน จี-รู-ฮา-ทา-มยอ ทู-จอง-ฮา-นึน ซา-รัง

    평범해도 그런 사랑 하고 싶은 내 맘 아니
    พยอง-พอม-เฮ-โด คือ-รอน ซา-รัง ฮา-โก ซี-พึน เน มอม อา-นี
    모른 척하는 네가 미워서 그만 두고도 싶지만
    โม-รึน ชอก-ฮา-นึน เน-กา มี-วอ-ซอ คือ-มัน ทู-โก-โด ซิบ-จี-มัน
    너 없이는 안 되는걸 너조차도 알기 때문에
    นอ ออป-ซี-นึน อัน ทวี-นึน-คอล นอ-โจ-ชา-โด อัล-คี เท-มู-เน
    너에게 부담주긴 싫어 지금도 네 곁에 있어 슬프게 나
    นอ-เอ-เก พู-ทัม-จู-คิล ซิล-ฮอ จี-คึม-โด เน คยอ-เท อิด-ซอ ซึล-พือ-เก นา

    간주

    넌 다른 말을 하려는데 사랑한다 먼저 말을 하면
    นอน ทา-รึน มา-รึล ฮา-รยอ-นึน-เท ซา-รัง-ฮัน-ทา มอน-จอ มา-รึล ฮา-มยอน
    너는 어떤 표정 지을지 너무 궁금해
    นอ-นึน ออ-ทอน พโย-จอง จี-อึล-จี นอ-มู คุง-คึม-เฮ

    평범해도 그런 사랑 하고 싶은 내 맘 아니
    พยอง-พอม-เฮ-โด คือ-รอน ซา-รัง ฮา-โก ซี-พึน เน มัม อา-นี
    모른 척하는 네가 미워서 그만 두고도 싶지만
    โม-รึล ชอก-ฮา-นึน เน-กา มี-วอ-ซอ คือ-มัน ทู-โก-โด ซิบ-จี-มัน

    너 없이는 안 되는걸 너조차도 알기 때문에
    นอ ออป-ซี-นึน อัน ทวี-นึน-คอล นอ-โจ-ชา-โด อัล-กี เท-มู-เน
    너에게 부담주긴 싫어 지금도 네 곁에 있어 슬프게
    นอ-เอ-เก พู-ทัม-จู-คิล ซิล-ฮอ จี-คึม-โด เน คยอ-เท อิด-ซอ ซึล-พือ-เก

    말로 할 수 있는 사랑 그래야만 내 맘 아니
    มัล-โร ฮัล ซู อิด-นึน ซา-รัง คือ-เร-ยา-มัน เน มัม อา-นี
    모른 척하는 네가 미워서 그만 두고도 싶지만
    โม-รึน ชอก-ฮา-นึน เน-กา มี-วอ-ซอ คือ-มัน ทู-โก-โด ซิบ-จี-มัน
    너 없이는 안 되는 걸 너조차도 알기 때문에
    นอ ออป-ซี-นึน อัน ทวี-นึน คอล นอ-โจ-ชา-โด อัล-กี เท-มุ-เน
    너에게 부담주긴 싫어 지금도 네 곁에 있어 슬프게 나
    นอ-เอ-เก พู-ทัม-จู-คิล ซิล-ฮอ จี-คึม-โด เน คยอ-เท อิด-ซอ ซึล-พือ-เก-นา

    ติดตามเรื่องนี้
    เก็บเข้าคอลเล็กชัน

    นิยายที่ผู้อ่านนิยมอ่านต่อ ดูทั้งหมด

    loading
    กำลังโหลด...

    อีบุ๊ก ดูทั้งหมด

    loading
    กำลังโหลด...

    ความคิดเห็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