ตั้งค่าการอ่าน

ค่าเริ่มต้น

  • เลื่อนอัตโนมัติ
    *เนื้อเพลงเกาหลี*

    ลำดับตอนที่ #55 : [เนื้อเพลง] CRAZY LOVE -TVXQ

    • เนื้อหานิยายตอนนี้เปิดให้อ่าน
    • 235
      0
      22 มี.ค. 52

    (유천) Give it up way, Give it up way now.
    ยูชอน - Give it up way, Give it up way now.

    날 떠나란 말, 이제는 끝이란 말 언제나 하고싶은 대로 나를 움직여도
    นัล ตอ นา ราน มัล อี เจ นึน กึท ที รัน มัล ออน เจ นา ฮา โก ชิพ พึน แด โร นา รึล อุม จิก ยอ โด

    너의 투정일 뿐 이라는 걸 나는 알아, 네가 그렇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어
    นอ เย ทู จอง อิล ปุน อี รา นึน กอล นา นึน อา รา เน กา คือ รอฮ ดา โก ทัล ลา จี นึน กอซ ซึน ออบ ซอ

    (창민) (call up, call up)
    ชางมิน - (call up, call up)

    (준수) 이제 그만 나를 시험 하지마
    จุนซู - อี เจ คือ มัน นา รึล ชี ฮอม ฮา จี มา

    (창민) (call up, call up)
    ชางมิน - (call up, call up)

    (준수) 그 모습에 내가 힘들잖아
    จุนซู - คือ โม ซึบ เบ แน กา ฮิม ดึล จาน นา

    (창민) 여자들은 왜 자꾸 확인받고싶어
    ชางมิน - ยอ จา ทึล รึน แว ชา กู ฮวัก อิน บัท โก ชิพ พอ

    (준수) 남자들의 맘을 흔들까 우예
    จุนซู - นัม จา ทึล เร มัม มึล ฮึน ดึล กา อู เย(adlib)

    (창민) 정해져버린 것 처럼 미래까지 보인다면 너무 재미없겠지만 (재중) (우우~)
    ชางมิน - ชอง แฮ จยอ บอ ริน กอซ ชอ รอม มี แร กา จี โพ อิน ดา มยอน นอ มู แช มิ ออบซ เกซ จี มาน แจจุง - อู้ว~

    매일 같은 말, 매일같은 식의 표현도 별로 재미없잖아
    แม อิล กัท ทึน มัล แม อิล กัท ทึน ชิก เก พโย ฮยอน โด พยอล โล แช มิ ออบซ จาน นา

    *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그저 그런 남자로 만들지마.
    *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คือ จอ คือ รอน นัม จา โร มัน ดึล จี มา

    사랑하는 법을 아는 남자라면 언제나 멈춰있지않은 길을 선택해
    ซา รัง ฮา นึน บอ บึล อา นึน นัม จา รา มยอน ออน เจ นา มอม ชวอ อิซ จี อัน นึน คิล รึน ซอน แทก แฮ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철새같은 남자로 보지마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ชอล แซ กัท ทึน นัม จา โร โพ จิ มา

    마지막 순간의 (재중) (my only girl~) 너의 사람이 누구인지 지켜봐~
    มา จิ มัก ซุน กัน เน แจจุง - (my only girl~) นอ เย ซา รัม มี นู กู อิน จี ชี คยอ บวา

    (유천) Give it up way, Give it up way now. Give it up way, Give it up way now.
    ยูชอน - Give it up way, Give it up way now. Give it up way, Give it up way now.

    (재중) 한 눈팔 생각도 하지말란 말, 예전보다 애정이 식었다는 말
    แจจุง - ฮัน นุน พัล แซง กัก โด ฮา จิ มัล ลัน มัล เย จอน โบ ดา แอ จอง งี ชิก ออซ ดา นึน มัล

    너는 왜 그렇게 소중한 내 가치도 아직 모르는 거야
    นอ นึน แว คือ รอฮ เค โซ จุง ฮัน แน กา ชิ โด อา จิก โม รือ นึน กอ ยา

    (자신없어보여) 어울리지 않는 말 (정말모르겠니) you don't Know what loving you
    (ชา ชิน ออบ ซอ โบ ยอ) ออ อุล ลี จี อัน นึน มัล (ชอง มัล โม รือ เกซ นี) you don't Know what loving you

    (아직모르겠니) 머리부터 말끝까지 너의 모든 것이 나를 사로잡아버린 걸
    (อา จิก โม รือ เกซ นี) มอ รี บู ทอ มัล กึท กา จี นอ เย โม ดึน กอซ ชี นา รึล ซา โร ชา บา บอ ริน กอล

    (너의 곁에서 절대 발꼬리처럼 뭐한 내가 되고싶지않아)
    (นอ เย กยอท เท ซอ ชอล แด บัล โก รี ชอ รอม มวอ ฮัน แน กา ทเว โก ชิพ จี อัน นา)

    매일 같은 말, 매일같은 식의 표현도 별로 재미없잖아
    แม อิล กัท ทึน มัล แม อิล กัท ทึน ชิก เก พโย ฮยอน โด พยอล โล แช มิ ออบซ จาน นา

    *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그저 그런 남자로 만들지마.
    *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คือ จอ คือ รอน นัม จา โร มัน ดึล จิ มา

    사랑하는 법을 아는 남자라면 언제나 멈춰있지않은 길을 선택해
    ซา รัง ฮา นึน บอ บึล อา นึน นัม จา รา มยอน ออน เจ นา มอม ชวอ อิซ จี อัน นึน กิล รึน ซอน แทก แฮ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철새같은 남자로 보지마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ชอล แซ กัท ทึน นัม จา โร โพ จิ มา

    마지막 순간의 (준수) (my only girl~) 너의 사람이 누구인지 지켜봐~
    มา จิ มัก ซุน กัน เน จุนซู - (my only girl~) นอ เย ซา รัม มี นู กู อิน จิ ชี คยอ บวา

    (준수) 다시 나를 흔들어 볼 생각하지말아, 있는 그대로의 나를 지켜.
    จุนซู - ทา ชี นา รึล ฮึน ดึล รอ บล แซง กัก ฮา จิ มัล รา อิซ นึน คือ แด โร เอ นา รึล ชี คยอ

    (유천) I need a girl, So need you love .. (뭐래니 얘지금)
    ยูชอน - I need a girl, So need you love .. (มวอ แร นี แย จี กึม)

    사람들의 시선에 맞춰 나를 가치없는 남자로 만들려고 하지마
    ซา รัม ดึล เร ชี ซอน เน มัจ ชวอ นา รึล คา ชี ออบซ นึน นัม จา โร มัน ทึล ลยอ โก ฮา จิ มา

    (유천) I need a girl, I need a girl, I need you girl
    ยูชอน - I need a girl, I need a girl, I need you girl

    *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그저 그런 남자로 만들지마.
    *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คือ จอ คือ รอน นัม จา โร มัน ดึล จิ มา

    사랑하는 법을 아는 남자라면 언제나 멈춰있지않은 길을 선택해
    ซา รัง ฮา นึน บอ บึล อา นึน นัม จา รา มยอน ออน เจ นา มอม ชวอ อิซ จี อัน นึน กิล รึล ซอน แทก แฮ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철새같은 남자로 보지마
    (I say) Hey! don't bring me down ชอล แซ กัท ทึน นัม จา โร โพ จิ มา

    마지막 순간의 (재중) (my only girl~) 너의 사람이 누구인지 지켜봐~
    มา จิ มัก ซุน กัน เน แจจุง - (my only girl~) นอ เย ซา รัม มี นู กู อิน จี ชี คยอ บวา~

    (I need a girl)

    (I need you, girl)

    Lyrics Source :: DNBN
    Credit :: LadyKJS-junsoogoo
    TH Romanization :: KimO-as-junsoogoo

    ติดตามเรื่องนี้
    เก็บเข้าคอลเล็กชัน

    นิยายที่ผู้อ่านนิยมอ่านต่อ ดูทั้งหมด

    loading
    กำลังโหลด...

    อีบุ๊ก ดูทั้งหมด

    loading
    กำลังโหลด...

    ความคิดเห็น

    ×